이병헌, 이지연과 19금 문자 내용 공개…강병규 "ㅎㅎㅎ"

/ 방송화면, 한경DB
강병규, 이병헌·김다희

강병규가 이병헌의 '알려지지 않은 5일' 기사를 리트윗했다.과거 야구선수·방송인 강병규가 또다시 배우 이병헌 기사를 리트윗해 둘 사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5일 강병규는 자신의 SNS에 "디스패치 너희들 도대체 누구냐?"는 멘트와 함께 'ㅎㅎㅎ 이병헌 이지연 사라진 5일'이라는 제목의 기사 링크를 첨부했다.

해당 기사는 배우 이병헌과 모델 이지연이 주고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카톡을 재구성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이병헌이 이지연에게 먼저 문자를 보내고 만나자고 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앞서 지난 5일 한 연예전문보도 매체는 이병헌이 모델 이지연과 대화를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에 관해 보도한 바 있다.

보도에 따르면, 이병헌은 이지연에게 "내 머릿속엔 내일, 너, 로맨틱, 성공", "내가 좋아하는 메뉴는 너" 등의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병헌은 지난해 9월 음담패설 동영상을 빌미로 자신을 협박한 모델 이지연과 걸그룹 글램 다희를 고소했다. 이 과정에서 이병헌의 사생활이 함께 공개됐고, 강병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일련의 이병헌 사건 등을 언급한 바 있다. 한편 이지연과 다희는 지난해 12월 징역 3년형을 구형받고 오는 15일 열리는 선고 공판을 앞두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병규, 이병헌·김다희, 강병규 빠르네", "강병규, 이병헌·김다희, 둘사이에 무슨일이 있었길래", "강병규, 이병헌·김다희, 진실이 뭐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