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연 문자 폭로, 이병헌 "바람둥이? 부끄러움 없어"…`19금 대화`에도 당당?

이지연 문자 폭로, 이병헌 "바람둥이? 부끄러움 없어"…`19금 대화`에도 당당?

이지연 이병헌



이병헌과 이지연이 나눈 수위높은 대화가 공개되면서 과거 이병헌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바람둥이에 대한 생각을 밝힌 내용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지연 이병헌



이병헌은 당시 방송에서 “내가 생각하는 바람둥이는 배우자, 애인이 있는 사람이 다른 사람을 또 좋아하는 것”이라고 정의했다. 이어 이병헌은 “그런 면에서 난 추호도 부끄러움이 없다”고 주장했다.





이에 MC 한혜진이 이병헌에게 “짧게 계속 여러 명을 만나는 것은 무엇이냐”고 묻자 이병헌은 “그건 여성편력”이라고 대답했다. 이병헌은 “바람둥이는 상대방을 속이며 또 다른 사랑을 하는 것이다. 여성 편력은 끊임없이 옆에 여자가 있어야 하는 것이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이병헌 이지연 대화 내용이 연인 사이로 오해할 행동은 전혀 하지 않았다는 이병헌의 주장과는 상반되는 것이어서, 이병헌의 과거 발언도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병헌 이지연





한편 5일 디스패치는 이병헌과 이지연이 총 5차례 만났다고 보도했다. 지난 해 7월 1일 첫 만남을 가졌고 같은 달 3일과 31일, 다음달 14일에 카카오톡 대화를 나눴다고 전하며, 그들의 은밀한 대화 내용을 공개해 논란이 되고 있다.





디스패치의 보도 내용에 의하면 이병헌은 이지연에게 "우리 내일 로맨틱한 분위기야?" "낼 언제쯤 볼 수 있니?" "친구 없는 때는 언제야?" 등의 적극적으로 만남을 요구했다.







또한 이병헌은 이지연에게 “지금 내 머리 속? 내일, 너, 로맨틱, 성공적”이라고 말하는가 하면 저녁 메뉴로 뭘 좋아하냐고 묻자 “너”라고 답하는 등 깊은 관계라고 볼 수밖에 없는 수위 높은 대화를 나눴다.



(이병헌 이지연 사진 = 이병헌 `힐링캠프` 출연 모습 캡처 / 이지연 SNS )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현아 빨개요, 美 `베스트 뮤비` 5위…`아시아 가수 유일`
ㆍ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관련 디스패치 기사에 반색 "ㅎㅎㅎ"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오정연 프리랜서 선언, 사표제출 전 동기 이지애와 셀카 눈길.."32기 모두 퇴사"
ㆍ`로맨틱 이병헌` 이민정은 자필편지vs이지연은 sns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