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 황정음·지성, 7가지 다중 인격 공개..."종합선물세트 같은 드라마"

킬미힐미 황정음·지성



킬미힐미 황정음·지성, 7가지 다중 인격 공개..."종합선물세트 같은 드라마" 자신감 `폭발`



7일 첫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독특한 소재와 탄탄한 출연진, 믿고 보는 제작진 등을 내세워 시청자들을 공략한다.



`킬미, 힐미`는 해리성 인격 장애를 앓는 재벌 3세와 정신과 의사가 빚어내는 힐링 로맨스이며 한국 드라마 사상 최초로 `다중인격`의 등장으로 타 드라마와 차별화를 두었다.



그동안 미국 드라마와 영화에선 해리성 인격장애(다중인격)를 다룬 작품들이 많았지만 국내 지상파에서는 한 번도 다룬 적이 없었으며 기존 해리성 인격장애를 다뤘던 기존 작품들은 호러와 스릴러로 편중됐다면 `킬미, 힐미`는 미스터리를 가미한 로맨틱 힐링 코미디로 중점을 두었다.





최근 공개된 티저 예고에서는 지성이 스모키 분장한 남자, 정체를 알 수 없는 어부, 예쁘게 단장한 여자 아이 등 7개의 캐릭터 분장으로 등장으로 케릭터를 공개했다.





한편, 연출을 맡은 김진만 PD는 "`킬미힐미`의 차별성은 한 사람의 인격이 7개로 등장하는 다중 인격을 가지고 로맨틱 코미디를 표방하는 것이다. 하지만 여기에 더해 비밀에 싸여진 가족사들이 미스터리하게 펼쳐질 것이다. 한 마디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같은 드라마"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성은 "언젠가 황정음과 꼭 로맨틱 코미디를 하고 싶었는데 `킬미, 힐미`가 좋은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황정음은 "전작이 끝난지 얼마 안 돼서 쉬고 싶었지만, 그만큼 놓치고 싶지 않은 작품"이라고 말해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킬미, 힐미` 는 15세이상 관람가로 2015.01.07부터 (수, 목) 오후 10:00에 방영된다.



(사진 = 킬미힐미)


임종화기자 lim8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야관문+청춘학당` 19금 영화 파격노출 배슬기, `짠러`로 中진출
ㆍ헬로비너스`위글위글` vs EXID`위아래` 섹시걸그룹 끝판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한강 앞에서 나비, 노래만큼 뛰어난 D컵 볼륨… "내 가슴 자연산"
ㆍ이병헌 이지연 19금 대화+룸메이트 증언까지?…"원룸까지 찾아와서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