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이 내사랑" 지주연, 김민교-정한용 관계 알아냈다.

1월 7일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연출 진현옥, 극본 고봉황)에서는 남혜리(지주연)와 만나는 이지애(한유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지애(한유이)는 남혜리(지주연)에게 “진작에 갚아야 했는데.. 잘 썼다. 방송 나가고 난 후 주문이 많다. 빨리 갚아야 나도 마음이 편하다”라며 빌린 돈을 내밀었다.



이어 “얘기 들었다. 송도원(한채아)피디한테 완전히 밀렸다며. 우리 오빠도 참 대단해. 집에서 그렇게 반대를 하는데 완벽한 언니를 뻥 차고 가진 거 없는 송도원(한채아)를 택했으니.

엄만 오빠 때문에 지금 멘붕이다. 거기다 언니가 회사까지 그만둬서 우리 집 초상집 분위기다“라고 말했다.





이에 남혜리(지주연)는 “내가 마음을 정리해야 네 오빠가 마음 편히 송도원(한채아)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서.”라며 대답했다.

이어 “참 혜성이(강신효)가 같이 일한 애가 너라면서. 우리 혜성이랑 많이 친하냐? 또 만날 거야?”라며 이지애(한유이)를 떠봤다.



그러자 이지애(한유이)는 “볼 일 없을 거다. 며칠 전에 오빠 식당에서 만나긴 했지. 남순(김민교)랑. 검색해 보면 다 나온다. 아빠 찾으려고 방송나간 애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남혜리(지주연)는 “그 사람이 박 여사님하고 소문 안 좋다는 사람이구나. 우리 엄마가 그 사람이랑 박 여사님이랑 이상한 관계라고 하셨다. 그나저나 그 남순씨 나온 방송이 뭐였다고”라며 되물었다



이후 남혜리(지주연)는 남순이의 TV영상을 본 후 남순(김민교)이가 찾는 사람이 이병태(정한용)란 사실을 알았고, 그걸 약점으로 지수연(이효춘)이 자신의 과거를 막은 사실도 알아냈다.


리뷰스타 전미용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쥬얼리 14년만에 해체, B컵 볼륨 전효성 라이벌 `김예원`만 잔류…
ㆍ최일구 아나운서 파산, 연대보증 빚 30억…속사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 압구정백야 19금드라마?…중요부위 클로즈업+수영장 난투극, 시청률 껑충
ㆍ유재석 출연료 얼마길래? 방송국 상한선?··프로그램수 곱해보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