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미4` 종영, 아이비-최희 뜨거운 안녕!

‘팔로우 미4’ MC 아이비와 최희가 시즌4 마지막 인사를 전한다.

깐깐한 검증을 통해 여성들의 뷰티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해 준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의 ‘팔로우미 4’가 오는 10일(토) 밤 11시 16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시즌4에서 호흡을 맞췄던 아이비와 최희는 최근에 진행된 마지막 촬영에서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아이비는 그간 ‘팔로우 미4’의 MC로서 뷰티 궁금증을 검증하며 털털한 옆집 언니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초근접 민낯 셀카와 민배공개는 물론 여자연예인이 꺼려할 법한 모습도 매력 있게 소화하며 생활 속 다양한 정보들을 적나라하게 보여줬다. 방송직후 온라인상에는 아이비가 사용한 패션 뷰티 아이템들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는 등 아이비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멘토로 자리매김했다.



시즌4에 합류한 최희 역시 아이비 못지 않은 살신성인의 자세를 보여줬다. 민낯 신고식부터 리얼 다이어트를 위해 신체사이즈 공개까지 감행해 스포츠 아나운서의 신비주의를 벗고 솔직한 진행으로 호평을 받았다.

‘팔로우 미’는 오는 3월 새로운 시즌에 들어갈 예정이다. ‘팔로우 미’ 시즌4 최종회는 10일 밤 11시 패션앤(FashionN)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B컵 볼륨` 한그루 vs `반전볼륨` 이성경…김지훈 선택은?
ㆍ정우성 열애설, `이정재 임세령 커플과 더블 데이트` 미모의 그녀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쥬얼리 조민아 베이커리 해명, 자격증2년+홈베이킹=경력9년? `독특한 계산법`
ㆍ김부선 딸 이미소, `작정하고 본방사수`에서 남다른 미모 눈길.."청순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