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GIVE14탄’ 경기지역 10개소 후원금 전달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112040)의 사회공헌 캠페인 ‘위메이드 GIVE 14탄’ 캠페인 후원금을, 경기지역 10개소 ‘그룹홈’에 전달했다. 지난 해 말 , , 3종의 게임에서 진행된 ‘위메이드 GIVE 14탄’ 캠페인은 위미 게임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약 1,089만 여 건 이상 참여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위메이드 GIVE’는 지난 한 해 동안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들과 연계해, ‘국가대표장애인선수단 응원’ 및 ‘그룹홈’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후원하는 캠페인을 총 4회 진행했으며, 위미 이용자들의 약 4,700만 여 건 이상의 참여를 기록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예상보다 빨리 목표 후원금 총 3,000 만원을 달성했으며, 이 후원금은 경기지역 내 10개소 ‘그룹홈’에 전달돼 2015년 겨울캠프, 교복 구매, 학습비 지원 등 한 해를 준비하는 다양한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위메이드 대외협력실 임지현 실장은 “그룹홈 후원을 통해 아이들이 꿈을 갖고, 조금씩 변화하는 과정을 보며 보람을 느낀다”며, “올 해에도 자사게임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박정윤기자 j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B컵 볼륨` 한그루 vs `반전볼륨` 이성경…김지훈 선택은?
ㆍ정우성 열애설, `이정재 임세령 커플과 더블 데이트` 미모의 그녀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쥬얼리 조민아 베이커리 해명, 자격증2년+홈베이킹=경력9년? `독특한 계산법`
ㆍ김부선 딸 이미소, 엄마에게 `충격` 적인 질문..."여배우가 창녀인지 배우인지 모르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