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제작 확정? tvN 측 "아직 여러 방안 논의 중"

`응답하라 1988` 제작 확정? tvN 측 "아직 여러 방안 논의 중"



‘응답하라 1988’ 제작 소식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12일 ‘응답하라 1988’이 7월 방영을 목표로 드라마 제작에 돌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CJ E&M은 보도자료를 통해 “아직 확정된 바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CJ E&M은 “‘응답하라 1998’은 논의 중인 여러 가지 방안 중 하나”라고 선을 그으며 “아직 여러 방안을 놓고 논의를 거듭하고 있다. 아직 결정한 것이 없다. 하루에도 몇 번씩 논의 변경될 정도다. 제작 가시회라고 말할 단계는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원호 PD의 ‘응답하라’ 시리즈는 2012년 tvN ‘응답하라 1997’을 시작으로 2013년 ‘응답하라 1994’까지 신드롬이라 일컬어질 만큼 큰 인기를 끌었고, 가수 서인국, 에이핑크 정은지, 배우 고아라, 정우, 유연석 등을 스타반열에 올렸다.(사진=tvN `응답하라 1994` 포스터)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입소…이지애 `풍만볼륨` vs 이다희 `반전볼륨` 후끈~
ㆍ클라라-이태임 비키니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정승연 해명 글 공개한 임윤선 누구? `미모+지성` 상금 3억 기부 `깜짝`
ㆍ`그것이알고싶다` 대한항공 승무원 `소름돋는 미소`..박창진 사무장 "조현아 교수제안" 폭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