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고객감동경영대상] 골프장에 호텔식 서비스 접목



롯데스카이힐C.C.는 롯데호텔과 더불어 롯데그룹을 대표하는 서비스 업체다. 제주, 김해, 성주, 부여C.C. 등 4개 골프장과 부여리조트까지 총 90홀의 골프장과 1개 리조트를 운영 중이다.

최근 어려워진 골프와 레저시장 환경 속에서도 골프장과 리조트에 호텔식 종합 서비스를 도입해 업계 내에서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다. 이런 노력 덕분에 5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또 2009년부터 2014년까지 한 해도 거르지 않고 국내 최고 골프코스에 선정되고 있다.



국내 골프장은 물론 타이거비치 골프클럽 등 중국 유명 골프장과의 협약 확대(국내 7개, 중국 7개)를 통해 회원들에게 더 나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혜택과 서비스 확대가 다양한 회원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소신 때문이다. 이와 함께 매년 시행하는 어린이날 행사, 연말 성금모금, 정기 봉사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공존하며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송용덕 롯데스카이힐C.C. 대표는 “우리의 핵심 역량은 최상의 서비스”라며 “앞으로 더 다양해지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