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진-이효리, 머리끄덩이를 잡고 싸운 진짜 이유가..`깜짝`

이진-이효리 머리끄덩이를 잡고 싸운 진짜 이유가.. `깜짝`

12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에서는 90년대 말 가수 핑클로 큰 사랑을 받았던 옥주현과 성유리가 출연해 핑클 멤버들 간의 우정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경규는 "이진씨와 이효리씨가 머리끄덩이 잡고 싸웠다는 건 무슨 소문이냐"고 물었다.



`힐링캠프` 핑클 이진-이효리-옥주현-성유리



이에 옥주현은 "19살 핑클 시절 있었던 해프닝일 뿐이다"라며 대수롭지 않은 듯 웃으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항간에 떠도는 불화설에 대해서도 "우리는 성향이 달랐을 뿐 불화는 없었다. 노는 성향이 달랐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효리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진이 성유리에게 귓속말로 내 이야기를 하는 것 같아 화를 내다가 머리채 잡고 싸웠다"라고 말한 바 있다.



그러나 이효리는 "다음날 이진이 장문의 편지를 써 서로 펑펑 울면서 사과했다. 그 뒤로는 편해졌다"고 덧붙이며 불화설에 대해 일축했다.

`힐링캠프` 핑클 이진-이효리-옥주현-성유리 내용을 접한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핑클 이진-이효리-옥주현-성유리, 어떤 사연인지 몰라도 다시 친하게 지내길.." "`힐링캠프` 핑클 이진-이효리-옥주현-성유리, 핑클 다시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가인 턱선 실종+후덕해진 허벅지? …과거 19금 화보, 비교해보니
ㆍ영턱스클럽 근황 공개, 임성은 스파사업가-성진아 홈쇼핑 PD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추신수, 아버지 5억 안 갚아 구치소 감치..."아들이 추신수인데 갚는다"
ㆍ안소희, 뷰티 화보 무보정 비하인드 컷…레드 립스틱으로 도발적인 아름다움 과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