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사보도의 1인자’ 이영돈이 돌아온다…‘이영돈PD가 간다’ 2월 첫 방송

대한민국 탐사 보도의 대명사 이영돈 PD가 10년 만에 본격 탐사 보도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그것이 알고 싶다’, ‘추적 60분’ 등으로 이름을 알린 이영돈 PD가 오는 2월 1일 첫 방송되는 JTBC ‘이영돈PD가 간다’를 기획하고 진행한다.



‘이영돈 PD가 간다’는 ‘대한민국 탐사 보도의 1인자’ 이영돈 PD가 가지고 있는 신뢰성을 바탕으로 우리 사회의 다양한 현상을 파헤치는 `믿고 보는` 탐사보도 프로그램이다. 흥미위주의 접근 또는 단순한 고발 위주의 탐사보도에서 벗어나 우리 사회에 필요한 다양한 화두를 던지고 함께 고민해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영돈 PD는 ‘추적 60분’ 이후 ‘이영돈 PD가 간다’로 10년 만에 본격 탐사 프로그램을 맡게 되었다. 이영돈 PD는 1981년 KBS에 입사한 이후 ‘그것이 알고 싶다’, ‘추적60분’, ‘이영돈 PD의 소비자 고발’, ‘이영돈 PD의 먹거리 X파일’ 등 맡은 프로그램마다 깊이 있는 주제와 보도로 사회에 경종을 울렸다. 이에, 과연 이영돈 PD가 새 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주제를 다룰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영돈 PD는 “방송사에서 쌓은 34년간의 취재, 탐사 노하우를 총 동원할 것”이라며,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미스터리 사건 분석, 사회악과 부조리 고발, 좋은 사회가 되기 위한 캠페인과 제언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주제를 심도 있게 다루겠다”고 밝혔다.



JTBC ‘이영돈PD가 간다’는 2월 1일 일요일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설현, 김래원 사로잡은 미모…19금 화보, 꿀벅지+남자 모델 뒤에서 `과감`
ㆍ`수지닮은꼴` 신지현 일상 `교복자태`…"청순가련" 보호본능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앙큼한 B컵 고양이`설현vs `C컵 가슴골`문채원 …오늘의 연애 예매율 1위
ㆍ[포토] 장신영, 과감한 시스루에 `아찔`하게 보이는 속옷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