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민 애완견 보보에게 뽀뽀하는 아이린 `이제는 개까지 부러워`

가수 민(그룹 미쓰에이)과 모델 아이린(IRENE)이 16일 방송되고 서울 서교동 스타일난다에서 진행된 `K-Style 시즌 3`(기획 이상호 CP, 연출 유지희 PD)에서 민의 애완견인 보보와 함께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K-Style 시즌 3`는 한국의 라이프 스타일물 `K-Style`의 3번째 시즌으로, 미국과 동남아, 해외 시청자를 겨냥해 한국의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예정. 그간 `케이스타일`은 한국의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셀럽과 외국인 출연자를 통해 자연스럽고 친근하게 보여줬다. 기존 2개의 시즌을 통해 보여주었던 정보전달과 서울의 모습을 벗어나, 리얼리티가 살아있고, 외국인들이 직접 느끼고 체험하는 숨겨진 한국의 모습을 공개한다.



`K-Style 시즌 3`는 `Me, Myself & Mirene`, `꽃보다알베(One gentleman from Verona)`, `Sarah’s List` 등의 코너로 구성되며, 이 중 `Me, Myself & Mirene`에는 모델 아이린과 그룹 미쓰에이(miss A)의 민이 출연한다.

지난 2일 첫 방송됐으며, 16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민과 아이린이 다섯 가지 키워드에 따라 각자의 스타일을 반영한 착장을 완성해야 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두 사람 중 보다 완벽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한 사람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 받는다. 또한 생일을 맞은 아이린을 감동시키기 위해 민이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를 준비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동남아 `Ch M(채널엠)`을 통해 아시아권 15개국에 방송되며, Mnet America(엠넷아메리카)를 통해 미국 전 지역에 방송된다. 동남아 Star World(Fox International)에도 편성이 예정되어 있으며, 한국에서는 YouTube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박성기 기자] show@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코리아나 클라라, 대만 누드화보에서 다 벗었다… `성희롱`으로 소속사 폴라리스 상대 계약 무효 소송?
ㆍ[포토] 장신영, 과감한 시스루에 `아찔`하게 보이는 속옷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인천 어린이집, 새로운 피해자 `등장`...자고 나니 `부재중196+문자300개`
ㆍ장근석 탈세 논란, 백억에 육박하는 돈 환치기 수법으로 소득이 잡히지 않게 수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