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ROD, 알고보니 한예슬·테디 사랑 노래? 내용 뭐길래...

한예슬이 인터뷰를 통해 지드래곤의 노래가 자신을 위한 노래라고 밝혔다.

그녀는 지난 14일 서울 신사동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테디와 결혼 생각은 있지만 너무 서두르지 않겠다"고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그녀는 2014 SBS 연예대상 수상 소감에 대해 "수상을 하게 된다면 사랑한다는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연말 선물로 `행복한 2015년을 보내자`, 그 말은 꼭 하고 싶더라"고 뒷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테디를) 사랑하니까 결혼 생각은 갖고 있지만 연애 기간을 서두르고 싶지는 않다"며 "현재 갖고 있는 마음이 너무 좋은 이 환경에서 연애기간을 길게 가져가고 싶을 뿐"이라고 신중한 태도를 보였다.

한편, 그녀는 인터뷰에서 "제가 그를 생각하는 만큼 그 역시 저를 생각하면서 많은 노래를 만들었다고 하더라"며 지드래곤의 노래 중 `R.O.D`(ride or die) 또한 테디의 마음이 담긴 노래라고 언급했다.



곡의 가사를 보면 "네 얼굴은 조각같이 너무 아름다워, 너만 보면 난 동상같이 얼어 my superstar, 넌 한 마리 butterfly 꽃밭의 나비효과, 작은 미소에 내 맘속에는 폭풍이 일잖아"라는구절을 담고 있어 한예슬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지금까지 못 느껴 본 사랑 줄게 I’ll be ya james bond 끝까지 널" 이라는 가사를 담고있어 애정 표현을 계속하고 있다.



지드래곤 ROD 한예슬 테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ROD 한예슬 테디, 헐 부러워" "지드래곤 ROD 한예슬 테디, 스케일이 다르네" "지드래곤 ROD 한예슬 테디, 대박"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우수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테디, 저작권료 9억+홍대카페도?…테디가 반한 한예슬 몸매 `볼륨폭발`
ㆍ미스유니버스 유예빈, 아찔한 시스루 비키니 자태 공개 ‘국보급 몸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인질범 김상훈, 의붓딸 성폭행 시도+자위행위까지…`과거 친딸에게도 몹쓸 짓`
ㆍ역대급 걸그룹 해체 이유… 이병헌 협박 이지연-글램 다희 실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