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전팔기 구해라` 울랄라세션이 부른 故 서지원 `내 눈물 모아`...시청자 울렸다

`칠전팔기 구해라` 울랄라세션이 부른 故 서지원 `내 눈물 모아`...시청자 울렸다



Mnet `칠전팔기 구해라`를 통해 故서지원의 ‘내 눈물 모아’가 재해석 됐다.





16일 방송된 ‘칠전팔기 구해라’에서 故서지원의 유작인 ‘내 눈물 모아’가 울랄라세션의 멤버이자 극에서 장군 역을 맡고 있는 박광선에 의해 재해석되며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적셨다.



‘칠전팔기 구해라’ 2화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편에서는 구해라(민효린)와 강세찬(B1A4의 진영)이 함께 택시를 타고 이동하던 중,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를 맞았다. 홀로 병실에서 깨 세찬을 찾으며 오열하는 해라의 모습, 세찬을 떠나보내는 가족들의 모습과 함께 박광선이 부른 ‘내 눈물 모아’가 흘러 나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방송 직후 박광선의 ‘내 눈물 모아’는 ‘칠전팔기 구해라 OST Part2’로 음원이 출시돼 주목을 받고 있다.





‘내 눈물 모아’를 재해석한 박광선은 “제 목소리가 하늘에 닿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불렀습니다. 언젠가 우리 모두 만날 그날을 생각하며, 부족하지만 잘 들어주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칠전팔기 구해라’는 시작한지 이 주 만에 남자주인공 세찬의 죽음을 암시하고, 세찬과 동일인물이라 착각할 만큼 비슷한 인물이 재등장하는 파격적인 전개가 펼쳐지며 시청자들을 브라운관으로 강하게 흡입하고 있다.





‘칠전팔기 구해라’ 김용범 감독은 “뜨거운 응원과 호평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주 출연자 한 명 한 명에게 포커스 해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쳐나갈 예정입니다. 다음 주부터 등장할 새로운 인물이 선사할 파장과, 큰 변화가 생길 음악씬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한편, ‘칠전팔기 구해라’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사진=Mnet `칠전팔기 구해라`)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디스패치, "클라라가 19금 대화 이끌어" 문자공개…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새로운 국면
ㆍ추자현, 중국서 19금 한복 누드..."먹고 살기 막막해서 중국으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진짜사나이` 이다희 몸무게 양심선언 `176-54?`··강예원 민낯 대방출까지?
ㆍ이지애, 남편에게 폭풍 애교 "나 안 갈래잉~"...의외의 `볼륨 몸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