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협박녀` 사건에도 침묵하던 이민정...`현재 임신 27주`

이병헌 `협박녀` 사건에도 침묵하던 이민정...`현재 임신 27주`



배우 이병헌의 아내 이민정이 임신 중이라는 사실이 전해지며 눈길을 끌고있다.



19일 이민정의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이민정 씨가 현재 임신 27주 중에 있음을 알려드린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한 가정의 아내로 아이를 갖게 된 일은 축복할 일이지만 최근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이를 알리는 것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다"라며 "산모의 안정을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점 등으로 인해 임신 사실에 대한 공개 시기를 고민할 수 밖에 없었음을 전해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해 발표 시기를 고민할 수 밖에 없었던 점 이해를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소속사는 "이민정은 임신 사실을 알리면서 `일련의 사건들로 지금까지 걱정해주신 분들께 먼저 감사드립니다. 많은 고민 속에 가족을 위해 마음을 다잡고 최선을 다해보려 합니다. 지금까지 기다리며 지켜봐 주신 분들께 앞으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는 말로 팬들에 대한 감사와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라며 이민정의 말을 대신 옮겼다.



소속사는 "아무쪼록 한 아이의 엄마로서의 첫 발을 내딛게 된 민정 씨에게 따듯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한다"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민정의 출산 예정은 4월로 이 시기에 맞춰 국내에 머물며 출산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다"라고 계획을 밝혔다.(사진=엘르)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디스패치, "클라라가 19금 대화 이끌어" 문자공개…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새로운 국면
ㆍ추자현, 중국서 19금 한복 누드..."먹고 살기 막막해서 중국으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진짜사나이` 이다희 몸무게 양심선언 `176-54?`··강예원 민낯 대방출까지?
ㆍ이지애, 남편에게 폭풍 애교 "나 안 갈래잉~"...의외의 `볼륨 몸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