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냉장고를 부탁해, 남편 백종원 자랑…요리부터 경제력까지 `빠지는게 없네`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소유진은 지난 19일 밤 9시40분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셰프 아내로 살면 먹고 싶다고 하는 음식이 바로 나오느냐"는 질문에 "그렇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MC 정형돈이 "체중 관리가 힘들지는 않느냐"고 묻자 소유진은 "내가 체중 관리를 해야 할 때는 남편이 체중 관리 음식도 해준다"고 말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소유진 남편 백종원의 경제력도 새삼 눈길을 끈다.

소유진은 지난해 12월 KBS2 `해피투게더 시즌3-크리스마스 특집`에 출연한 바 있다.



이날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을 "`연애시대` 한지승 PD와 배우 심혜진에게 소개받았다"며 "세 분이 식사하다 남편이 여자 친구가 없다는 이야기가 나와, 함께 드라마를 하고 있던 나를 소개해 줬다. 뭐 하는 분인지 모르고 `고깃집을 하나 하고 있고, 너무 착한데 노총각이다`라는 말에 만났다"고 설명했다.

이에 진행자들이 "고깃집이 하나가 아니지 않느냐"고 말했고 유재석은 "국내 음식점 매장만 426개"라고 덧붙였다.



한편 소유진 남편 백종원 대표는 외식업계의 미다스 손이라 불리는 외식업계 재벌로 700억 매출을 자랑하는 더본코리아 사장이다. 더본코리아는 20개 브랜드와 300여개의 점포를 보유하고 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유진 냉장고,대박""소유진 냉장고,부럽다""소유진 냉장고,체중 관리 요리까지 해주다니""소유진 냉장고,저런 남자는 어디서 만나는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19금 누드화보에 男心 `후끈`… 디스패치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 카톡 전문 논란도 `끄떡없어`
ㆍ이병헌♥이민정 임신, `2200만원 조리원+벤틀리` 4월 출산 예정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디스패치 클라라,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에 관심 급증.."경찰 간부 출신에.."
ㆍ가수 김우주 군대 안가려고 8년간 정신병 환자 행세?`··"귀신이 보여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