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녹인 현빈 애교, 여심저격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을 사르르 녹이는 현빈의 애교가 공개된다.

오는 1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제작 에이치이앤엠 KPJ)가 돌아온 로코킹 현빈의 깜찍한 매력이 듬뿍 담긴 촬영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컷 속 현빈은 공연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촬영을 진행 중이다. 그 동안 보여줬던 딱 떨어지는 수트와 각 잡힌 안경 대신, 네이비 컬러의 코트 등 편안한 느낌의 의상을 착용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가짜 눈이 그려진 장난스러운 안경을 낀 채 볼에 바람을 빵빵하게 넣은 현빈의 애교는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이날 현빈은 극 중 세상 둘도 없는 착한 남자인 사랑꾼 하이드로 분해 촬영을 진행했다. 다정한 말투와 깜찍한 애교를 장착한 현빈의 로빈 연기는 극 중 한지민이 연기하는 장하나를 위한 것으로 알려져 `로빈과 장하나`, `구서진과 로빈`이 어떤 삼각 로맨스를 그려낼 것인지 기대감을 더한다.

실제로 지난 1월 15일 진행된 `하이드 지킬, 나` 제작발표회에서 여자 주인공 장하나로 분한 한지민은 "현빈이 이중인격으로 나오는데 실제 현장에서도 두 명의 배우 같은 느낌이 난다. 현빈이 구서진으로 분할 때는 날카로워지고 로빈으로 변신할 때는 다정해지고 장난도 친다"고 함께 연기하는 느낌을 전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하이드 지킬, 나` 속 현빈의 애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빈이 이렇게 귀엽기까지 하다니..", "어머.. 이건 꼭 봐야 해", "한지민을 녹인 현빈의 애교. 나까지 마음이 사르르 녹는다", "못난이 안경을 씌워놔도 저렇게 멋지다니.. 반칙입니다", "1월 21일 첫 방송. 무조건 본방사수" 등 다양한 기대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2015년 잠들어 있던 연애세포를 깨우는 최고의 판타지 로맨스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피노키오` 후속으로 1월 21일 첫 방송된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19금 누드화보에 男心 `후끈`… 디스패치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 문자 내용 논란도 `끄떡없어`
ㆍ이병헌♥이민정 임신, `2200만원 조리원+벤틀리` 4월 출산 예정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디스패치 클라라,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에 관심 급증.."경찰 간부 출신에.."
ㆍ가수 김우주 군대 안가려고 8년간 정신병 환자 행세?`··"귀신이 보여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