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소비자가 뽑은 최고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알로에화장품 부문 `영예`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천연식물성 방부시스템을 적용한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 화장품이 소비자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그린알로에는 알로에와 복합차 추출물을 테마로 한 `알로에스테` 라인을 출시해 화장품 업계의 강소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화학 성분에 대한 부작용과 피부 유해성 논란이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 화장품이 소비자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알로에스테` 라인은 주름을 예방하는 `아데노신` 성분과 에센스가 전체 라인에 함유돼 기능성까지 높였다. 게다가 고함량의 알로에가 함유돼 수분감이 많아 노화의 주범인 건조증을 해소하고 진정효과가 우수한 게 장점이다.

특히 알로에 추출물이 100% 함유된 `네추럴 스킨케어100` 제품은 남녀노소 애용하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네추럴스킨케어100`은 저분자 히아루론산과 마린콜라겐, 식물성콜라겐, 9종의 복합차추출물, 각종 허브성분과 식물성분이 가미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황금추출물`과 `모란뿌리추출물` 등 특허받은 식물성 원료를 첨가한 천연식물성방부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안전성을 높여 많은 소비자로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기초화장품뿐만 아니라 클렌징 라인에도 천연 원료를 사용해 경쟁력을 높였다.



`퓨리파이 클렌징크림`에는 식물성 오일과 천연 유화제를 첨가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고, 방부체계도 천연식물성분으로 과감히 교체했다. `퓨리파이 폼클렌징`의 경우도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첨가해 피부 안정성의 기대효과를 상승시켰다.

정광숙 대표는 "기업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비결은 소비자에게 감동을 주는 것"이라며 "상품에 생명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드림 마케팅으로 품질 향상에 지속적인 연구와 투자로 새로운 소비문화를 형성해 화장품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19금 누드화보에 男心 `후끈`… 디스패치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 문자 내용 논란도 `끄떡없어`
ㆍ이병헌♥이민정 임신, `2200만원 조리원+벤틀리` 4월 출산 예정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디스패치 클라라,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에 관심 급증.."경찰 간부 출신에.."
ㆍ가수 김우주 군대 안가려고 8년간 정신병 환자 행세?`··"귀신이 보여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