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 컨테이너서에서 호텔 꼭대기 럭셔리한 집으로..`5만원 돈뭉치 전시?`

도끼, 컨테이너서에서 호텔 꼭대기 럭셔리한 집으로..`5만원 돈뭉치 전시?`

래퍼 도끼(25)의 럭셔리한 자택이 화제다.



도끼는 20일 방송된 Mnet `4가지쇼 시즌2`(이하 `4가지쇼`)에 출연해 자신의 집과 실제 모습을 숨김없이 드러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도끼의 69평대 집이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그의 집에는 당구대는 물론이거니와 백화점을 방불케할 화려한 드레스룸이 구비돼있었다. 드레스룸에는 도끼가 소유한 다양한 종류의 신발과 옷, 귀금속들이 명품 매장처럼 정갈하게 정리되어 있었다.

또한 도끼는 가운데 5만원권 돈 뭉치를 전시해 놓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평소 자신의 대표 이미지인 `돈 자랑`에 대한 생각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도끼는 "내가 집에서 하는 일이 항상 돈을 세는 것이다. SNS에 돈과 시계를 찍어서 올린다. 그러면 사람들은 왜 자랑하냐고 한다"라며 "어린 시절을 힘들게 보냈다. 돈은 내 힘으로 떳떳하게 번 것이다. 사람들에게 도끼도 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도끼는 전시된 5만원권 돈뭉치에 대해 "매달 한 뭉치 씩 어머니께 드린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사진=Mnet `4가지쇼`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SNS 절필선언 하더니… 디스패치 문자 논란 대응은?
ㆍ도끼 모터쇼급 주차장 차값만 `14억`··롤스로이스·람보르기니·벤츠까지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소유진 남편 백종원, 무한도전 정준하 요리비법 전수하며 "닭꼬치 외상값 내놔"
ㆍ병역기피 김우주, `사랑해` `좋아해` 김우주 아니다!.."동명이인 올드타임 멤버 김우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