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은 결혼, `3월의 신부`된다…예비 신랑은 누구?

배우 이세은(35)이 오랜만에 좋은 소식을 가지고 돌아온 가운데, 그녀의 예비신랑에 대한 관심이 크다.

26일 이세은의 소속사 GG엔터테인먼트은 그녀가 오는 3월 6일 3세 연하 `금융맨`과 서울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예비신랑은 금융업에 종사하는 3세 연하남으로, 2년여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세은은 예비신랑의 따뜻하고 한결같은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뉴스엔에 따르면, 일각에서 `속도위반` 의혹이 제기된 것에 대해 소속사 측은 "절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1999년 MBC 28기 공기 탤런트로 데뷔한 이세은은 2002년 `야인시대`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보디가드`(2003), `대장금`(2004), `굳세어라 금순아`(2005),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2006), `연기소문`(2007), `근초고왕`(2011)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이세은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세은 결혼, 이세은 오랜만이다" "이세은 결혼, 축하합니다" "이세은 결혼, 예쁘다" "이세은 결혼, 행쇼" "이세은 결혼, 좋은 사람 만나시기를 바랍니다" "이세은 결혼,그동안 뭐하셨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해숙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반전볼륨` 이다희vs `뽀뽀녀` 윤보미
ㆍ`전현무 열애설` 양정원, 한예슬+차유람 닮은꼴?…비키니 자태보니 "닮았네"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크림빵 뺑소니, 만삭 아내 위해 빵 사오다가…"케이크 못사줘서 미안해"
ㆍ야노시호, 추성훈과 동반 누드 사진 공개이어 졸업사진까지 "완벽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