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첫 단독 콘서트 5분 만에 전석 매진…해외공연 연쇄 매진 전망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싱어송라이터 정용화가 첫 단독 콘서트 예매와 동시에 전석을 매진시키는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지난 26일 오후 8시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시작된 정용화의 아시아투어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 서울 공연 1차 티켓 예매는 시작과 동시에 티켓팅 전쟁을 불러일으킬 정도의 치열한 예매 경쟁이 벌어지며 단 5분 만에 2회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서울 공연 매진은 뒤 이어 열릴 아시아투어 다른 지역의 티켓팅에도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정용화는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원 파인 데이’를 통해 차별화된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편곡 작업에 매진하는 등 준비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밴드 씨엔블루의 리더이자 보컬로서 국내 공연은 물론 일본 아레나투어, 아시아투어, 월드투어 등 숱한 무대를 경험하며 쌓은 노하우를 솔로 무대에서 어떻게 녹여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정용화의 첫 단독 콘서트 ‘원 파인 데이’는 2월 28일과 3월 1일 양일간 서울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개최된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홍콩, 중국, 태국, 대만 등 6개국 8개 도시에서 11회에 걸쳐 ‘원 파인 데이’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사상 초유’ 경기 중 폭행 이선규, 벌금 50만원-2경기 출장 정지
ㆍ청주 크림빵 뺑소니 동영상, `보배드림+제보`로 좁혀지는 수사망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박태환 도핑 양성, 남성 호르몬 투약? 의사가 몰래 했다더니…
ㆍ연말정산 오류 확산, 290만명 재신고 해야..직장인들 `분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