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올세인츠가 매주 떠오르는 신예 모델들을 선정하여 그들의 밝고 활기찬 포트레이트 사진을 매주 월요일에 공유하는 해피먼데이 (#HAPPYMONDAYS)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해피 먼데이(#HAPPYMONDAYS) 캠페인에서 보여지는 패션은 젊은 이들의 자유분방한 정신을 대변하면서 올세인츠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바이커 자켓을 중심으로 선보인다는데요. 참여하는 모델로는 최근 패션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모델 로티 헤이즈(Lottie Hayes)를 시작으로 영국계 아시안 모델 닐람 길(Neelam Gill), 영국의 아티스트 겸 유명 패션 블로거로 활동하고 있는 찰리 바커(Charlie Barker) 등 매주 새로운 모델들의 모습들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올세인츠의 해피 먼데이((#HAPPYMONDAYS) 캠페인은 올세인츠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주 월요일 공개될 것 이라네요.

캘빈클라인 컬렉션의 남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탈로 주첼리 (Italo Zucchelli)가 데일리 프론트 로의 제 1회 패션 로스엔젤레스 어워드 (FLAs)에서 올해의 남성복 디자이너 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올해 처음 개최된 패션 로스엔젤레스 어워드는 헐리웃 스타일에 가장 크게 기여한 패션계의 최고 인사들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주첼리는 지난 한 해 동안 맷 데이먼, 에드워드 노튼, 제이미 폭스, 에드워드 번즈, 맷 보머, 잭 에프론, 이선 호크, 리브 슈라이버, 룩 에반스, 앨런 커밍스, 어셔, 드레이크, 샘 스미스 등 헐리웃의 탑 남성 셀러브리티들의 스타일을 완성시켜왔다고 합니다. 주첼리에게 올해의 남성복 디자이너 상을 시상한 시애라(Ciara)는 캘빈 클라인 브랜드와 각별한 인연을 갖고 있는 뮤지션으로, 작년 그의 2014년 가을 밀란 컬렉션 쇼에 참석하기도 했다네요. 시상식 당일 시애라는 캘빈 클라인 2015 봄 컬렉션의 화이트 실크 블레이저 재킷과 브라 톱, 플리츠 팬츠를 입고, 같은 컬렉션 제품인 골드 이브닝 샌들과 골드 메탈 박스 클러치로 화려한 럭셔리 룩을 완성시켰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새롭게 론칭한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고게터(go-getter)에서 2015년 트렌드 컬러인 마르살라 컬러를 입힌 신제품 `마르살라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마르살라 컬러는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로, 숙성된 깊은 와인 빛깔을 띠는 색상을 말하는데요. 레드 컬러보다는 채도가 낮고 버건디 컬러보다는 어둡고 차분한 색감의 이 컬러는 동양인의 피부톤과 가장 잘 어울려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이번 마르살라 컬렉션 중 GO2016라인은 음각기법을 적용, 빛의 반사에 따라 시각적인 효과를 달리하며 한층 더 고혹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자랑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러한 은은한 컬러의 제품은 상대방에게 부드러운 인상을 심어 주어 강한 레드 컬러가 부담스러울 수 있는 비즈니스맨들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네요.



Thursday Island가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레이븐 데님(Raven Denim)과 콜래보레이션한 스페셜 데님 라인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2015년은 Thursday Island가 론칭 15주년이 되는 의미있는 해로, T.I의 충성 매니아 고객을 위한 특별한 글로벌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는 것이라는데요. 아이템 구성은 Skinny, basic, Short, Vest로 다양한 초이스가 가능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S/S 시즌에 맞는 디스트로이드 디테일, 빈티지한 원단 패치워크를 통해 트렌디하고 영한 소비자들의 취향에 매력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90년대 라이벌 이본vs최할리vs김예분… 다른 듯 닮은 외모 `깜짝`
ㆍ철권7 `섹시+청순` 남규리vs `바비인형` 유승옥, 무릎 배재민 선택은?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송영근 의원 `하사아가씨` 막말 논란··"성폭행 여단장 외박 못나가서"
ㆍ`해투` EXID 하니 "JYP연습생 시절, 효린-지은과 같은팀으로 데뷔할 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