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에로배우 ‘커져쓰’역 캐스팅 봉만대 떡국열차, 진행상황은?

김구라 에로배우 ‘커져쓰’역 캐스팅 봉만대 떡국열차, 진행상황은?

봉만대 떡국열차



봉만대 측이 김구라를 주연으로 하는 영화 `떡국열차`를 제작한다고 밝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9일 한 매체에 따르면 봉만대 감독은 최근 `떡국열차`를 만들기로 결정, 주인공으로 김구라를 캐스팅했다.

관계자는 19금 영화이지만 노골적인 장면은 없다고 밝혔고, 기차 안에서 벌어지는 코믹물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개그맨 윤형빈, 박휘순 등이 출연하고 김태훈 칼럼니스트가 내레이션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13년 10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 김구라는 게스트로 출연한 봉만대 감독에게 "음악계에 흔히 있는 피처링처럼 봉준호(feat.봉만대) 해서 영화 `설국열자` 침대칸 러브신 피처링을 해봐라"라고 제안했다.

이에 봉만대 감독은 "봉준호 감독의 명성을 이어가려면 `설국열차` 패러디를 해야 한다. `떡국열차` 어떠냐?"라고 말하며 관심을 보였다.



이를 들은 윤종신은 "김구라를 `떡국열차`에 출연 시키는 건 어떠냐?"고 제안했고, 이에 김구라는 "난 떡장수 좋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 `떡국열차` 티저 영상은 오는 30일 촬영되고, 오는 3월부터 본편 촬영을 시작해 하반기 개봉될 예정이다.







2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의 `예능심판자` 코너에서는 김구라가 영화 `떡국열차`를 언급했다.



이날 박지윤은 "김구라 씨가 공황장애로 입원하셨다가 복귀하신 이후 `라디오스타`를 보면서 오랜만에 깔깔 웃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김구라는 "아프고 나서 병원에서 여러 가지 생각들을 했는데 좋은 계기가 됐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어 김구라는 "이번 주 봉만대 감독과 `떡국열차`를 찍는다. `커져쓰`라고 해서 크리스 에반스가 맡은 역이다"라며 영화 `떡국열차`를 홍보했다.

봉만대 떡국열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봉만대 떡국열차, 기대해도 되려나’ ‘봉만대 떡국열차, 김구라 많이 힘든가’ ‘봉만대 떡국열차, 기획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전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90년대 라이벌 이본vs최할리vs김예분… 다른 듯 닮은 외모 `깜짝`
ㆍ철권7 `섹시+청순` 남규리vs `바비인형` 유승옥, 무릎 배재민 선택은?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송영근 의원 `하사아가씨` 막말 논란··"성폭행 여단장 외박 못나가서"
ㆍ`해투` EXID 하니 "JYP연습생 시절, 효린-지은과 같은팀으로 데뷔할 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