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보, `희망드림캠프` 개최

LIG손해보험이 지난 28일부터 오늘(30일)까지 수원에 위치한 LIG인재니움에서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 어린이 50명을 초청해 2박 3일간 방학 캠프 프로그램인 `LIG희망드림캠프`를 진행했습니다.





8회째를 맞은 `LIG희망드림캠프`는 LIG손보가 국내 저소득 다문화가정 아동의 정서 안정과 학습능력 향상을 위해 지난 2010년부터 열어오고 있는 무료 방학 캠프입니다.



LIG손보 임직원 자녀 중 자원봉사에 지원한 10여 명의 대학생들이 직접 아이들의 멘토로 참여했습니다.



이번 캠프의 내용은 `경제활동 미니 체험`, `금융 보드게임` 등 기초적인 경제원리를 재미있는 게임과 놀이로 체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캠프에 참가한 대학생 봉사자는 "아이들에게는 생소할 수 있는 경제, 금융, 보험, 소비, 용돈관리 등 핵심 경제 금융 요소를 알려줄 수 있어 뿌듯한 경험이었다"고 말했습니다.



LIG손보는 `희망플러스`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아래 주요 지원대상을 `미래의 희망, 어린이`로 정하고, 주거환경 개선사업인 `희망의 집짓기`, 난치질병인 척추측만증을 앓고 있는 아동의 의료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아동복지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9금영화, 봉만대 `떡국열차` 주연 김구라 "내 역할은 `커져쓰`"
ㆍ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할만한 "헉"소리나는 미모… 어디서 봤나 했더니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크림빵 뺑소니 자수에 피해자 父 "처음부터 원망하지 않았다" 뭉클
ㆍ송영근 의원 `하사아가씨` 막말 논란··"성폭행 여단장 외박 못나가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