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이석훈, 미모의 발레리나 `최선아`와 결혼...미스코리아 경력까지?

(사진설명 = 이석훈 / 최선아)



SG워너비 이석훈, 미모의 발레리나 `최선아`와 결혼...미스코리아 경력까지?



SG워너비 소속사 CJ E&M 관계자는 30일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이석훈이 팬카페에 올린 대로 올해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올해 결혼을 할 계획이지만 아직 결혼식 날짜와 구체적인 사항은 결정되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내용은 즉 "올해로 만난 지 4년째 되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군생활 동안 제 빈자리를 대신해 어머니의 간호를 도와줬고 어머니가 하늘로 가시는 길도 함께 지켰으며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한결 같은 마음으로 저를 잡아준 고마운 사람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동반자로서 함께하고 싶은 마음에 군생활 이후 약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안으로 결혼식을 올리려고 합니다"라며 "이제서야 팬 여러분에게 말씀 드리게 돼 무척 미안한 마음입니다. 저와 오랜 시간 함께 한 팬 여러분들에게 가장 먼저 축하 받고 싶었습니다. 더 좋은 음악으로, 더 좋은 사람으로, 또 SG워너비라는 이름으로 여러분들 앞에 서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설명 = 이석훈 / 최선아)





이와 관련 이석훈은 예비신부 최선아와 2011년 MBC에서 방영한 프로그램 `두근두근 사랑의 스튜디오`에서 인연을 맺었다.





당시 국립발레단 발레리나 최선아는 이석훈과 1차 커플 선택에서 마음을 드러낸 후 최종 커플로 등극하는데 성공, 두 사람은 해당 프로그램 출연을 계기로 본격적인 만남을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석훈의 예비신부 최선아는 1987년생으로 이석훈 보다 3살 연하이며 2010년 국립발레단에 입단해 활동 중인 미모의 발레리나로, 예원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에서 발레를 전공했다.





2007년 제37회 동아무용콩쿠르 은상을 수상했고 2008년에는 미스코리아 서울 선에 당선된 바 있다.





한편 이석훈이 속한 SG워너비는 최근 CJ E&M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SG워너비 이석훈 최선아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SG워너비 이석훈 최선아 결혼, 훈남 훈녀 2세 기대 된다", "SG워너비 이석훈 최선아 결혼, TV방송이 주선자네 ㅋㅋㅋ", "SG워너비 이석훈 최선아 결혼, SG워너비 새로운 앨범 얼른 준비해주세요~ 듣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방송화면캡쳐, 최선아SNS, 한경DB)


임종화기자 lim8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낸시랭, 전라 노출에 시스루 란제리까지...`29금화보`
ㆍ`배우 복서` 이시영, 리우 올림픽 국가대표 선발전 참가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이수경, 제작발표회 `괴성+막말`...유이 "마이크 내려 내려"
ㆍ김성령 화보 촬영서 "원하면 어디든 만져"…19금 속옷화보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