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박민영·지창욱·유지태, 웃음 가득한 촬영장 비하인드컷

‘힐러’의 웃음 가득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의 제작진이 주변을 환하게 밝히는 지창욱(서정후 역), 유지태(김문호 역), 박민영(채영신 역)의 모습이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웃음과 에너지 가득한 현장의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추운 날씨와 빡빡한 스케줄에도 밝은 표정으로 서로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에서 환상호흡을 자랑하는 이들의 비결과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지창욱, 유지태 박민영은 입가에 미소가 끊이지 않는 모습이다. 하얀 치아를 드러낸 채 해맑게 웃고 있는 세 배우의 모습은 보는 이들도 덩달아 웃음짓게 만든다.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가도 본 촬영 때는 극중 캐릭터에 몰입해 열연을 펼치는 배우들의 프로페셔널하고 열정적인 모습에 스태프들도 힘을 내 촬영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를 향해 양손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개구진 표정의 지창욱과 커피잔을 들고 앉아 있는 박민영의 모습을 통해 애교만점의 귀여운 장난으로 촬영 현장을 즐겁게 이끄는 두 배우의 사랑스러운 면모를 엿 볼 수 있다.

‘힐러’ 측 관계자는 “시청자 여러분께 더욱 좋은 작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제작진을 비롯해 배우들 모두 노력하고 있다. 수개월을 함께하며 끈끈하게 다져진 견고한 팀워크 속 촬영될 남은 4부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힐러’는 정치나 사회 정의 같은 건 그저 재수 없는 단어라고 생각하며 살던 청춘들이 부모세대가 남겨놓은 세상과 맞짱 뜨는 통쾌하고 발칙한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 전후 비교해보니…촌년 볼따구+쌍꺼풀 실종까지? `헉`
ㆍK팝스타4 `박윤하`에 토이가 러브콜 했지만 3위...`1위는 정승환` 무슨 노래 불렀나?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런닝맨 신다은, 문근영 엄기준과도 술 마시는 절친? "눈길"
ㆍ엠버 허드♥조니 뎁 결혼, 영화 속 19금 베드신+삼각관계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