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 화려한 액션 예고…’액션왕’ 기대UP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 화려한 액션 예고…`액션왕` 기대UP

‘빛나거나 미치거나’에 출연중인 배우 장혁과 동료 조재룡이 화려한 액션신을 선보인다.

3일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이하 `빛미나`) 제작진 측은 6회에서 선보일 장혁의 화려한 액션을 예고하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5년 전 장혁에게 진 빚을 갚으러 개경까지 쫓아온 조재룡과 장혁이 드디어 결전을 벌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장혁(왕소)은 조재룡(뱀눈사내)에게 칼을 겨누며 특유의 카리스마 눈빛으로 주변을 압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장혁과 조재룡은 격투 직전에 숨 막히는 긴장감을 발산하며 `빛미나` 6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드라마 관계자 측은 "장혁이 6회에 선보일 고난이도 장검 액션을 위해 현장에서도 수없이 연습을 반복했다"라며 "장혁과 조재룡은 더 화려하고 섬세한 액션 씬을 위해 많은 공을 들인 만큼 만족스러운 장면이 나왔다. 방송에서 장혁이 칼집 액션을 선보이는 데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빛미나` 장혁 코믹, 멜로, 액션까지? 대단해", "`빛미나` 기대된다. 장혁표 액션", "`빛미나` 얼마나 화려한 액션이기에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빛나거나 미치거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명단공개 유승옥vs 한고은vs 탕웨이, 아찔 몸매대결 승자는?
ㆍ힐링캠프 김종국 이상형 윤은혜, D컵 볼륨 란제리 화보 `아찔`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임병장, 법정 최고형인 사형 선고.."계획적 범행 결론"
ㆍ이완구 회당 1천만원 황제 특강 논란··삼청교육대 의혹까지 `첩첩산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