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눈에 띄네` 티저 공개, 디스코 장르에 전지윤 자작곡

포미닛의 `눈에 띄네`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9일 타이틀곡 `미쳐`의 발표를 앞둔 그룹 포미닛이 두 번째 수록 곡이자 전지윤의 자작곡 `눈에 띄네`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포미닛은 4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감각적 영상미가 돋보이는 두 번째 스페셜 티저 ‘눈에 띄네’의 티저영상을 선보이며 음반 전곡 티저영상 공개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눈에 띄네` 티저영상은 초근접 촬영된 멤버들의 눈, 코, 입이 퍼즐처럼 분할되고 이를 또 다시 재조합 해 새로운 포미닛의 얼굴로 탄생된다. 감각적인 팝아트 느낌의 이 티저는 형식을 파괴한 실험적 연출과 색감으로 화려함을 더하며 새로워진 포미닛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또한 얼굴 모든 부분을 활용해 섹시 발랄한 표정연기를 펼친 멤버들과 함께 중독성 넘치는 신곡 ‘눈에 띄네’의 음원 일부 역시 공개되어 더더욱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포미닛 새 음반의 수록곡 ‘눈에 띄네’는 경쾌한 퍼커션 리듬을 테마로 한 펑키 디스코 장르로 만화적 표현력이 돋보이는 가사와 솔직, 당돌한 포미닛의 카리스마가 더해진 위트 넘치는 댄스 곡. 특히 이 곡은 리드보컬 전지윤이 ‘JENYER’라는 작곡가 필명으로 `투윤` 음반 이후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자작곡으로 특별히 포미닛의 담당매니저가 생애 첫 피처링에 도전, 위트 넘치는 조화를 이뤄내 기대를 모은다.



전지윤은 데뷔초부터 포미닛의 카리스마의 큰 축을 담당해 올만큼 허스키 보이스와 특유의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지난 허가윤과의 듀엣 `투윤 `음반부터 본격적으로 작곡 작업에 참여했고 꾸준한 노력으로 이번 `눈에 띄네`에서는 작사, 작곡, 편곡까지 아울러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에 스페셜 티저 전반에서 영상 연출을 이끈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이요셉 감독은 “오디오 만으로는 설명 불가능한 포미닛의 다채로운 매력을 끌어 내고자 음반 전곡의 티저 제작을 선택했다.”며 제작 의도를 설명했다. 이어서 “멤버들의 개성 있는 아이디어를 모아 대략적 그림을 그렸고 포미닛 특유의 유니크함을 표현하기 위해 기존의 영상 형식과 색감조합에서 과감히 탈피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임팩트 있는 티저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제작과정 소개와 함께 기대를 당부했다.



포미닛 `눈에 띄네` 티저 영상 공개에 누리꾼들은 "포미닛 눈에 띄네", "포미닛 눈에 띄네 좋다", "포미닛 눈에 띄네 대박", "포미닛 눈에 띄네, 노래가 띄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포미닛은 오는 9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를 통해 미니 6집 음반 ‘미쳐(Craz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초강력 사운드의 트랩힙합 타이틀 곡 ‘미쳐’로 돌아오는 포미닛은 더욱 세고 강렬해진 시그니처 퍼포먼스로 팬들을 찾을 전망이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허미영, 국회의원 보좌진을 사로 잡은 "D컵+복근" 몸매...오는 8일 `백년가약`
ㆍ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에 다큐멘터리 보여주며.."영원히 사랑할 것" 프러포즈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하나 리포터, 전현무 전화에 인천서 상암까지 `폭소`…이하나 누구?
ㆍ미녀파이터 박지혜, 알고보니 품절녀… `남편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