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바로, `하루만이라도` 티저공개 NEW 브로맨스 `기대UP`

손호준-바로, `하루만이라도` 티저공개 NEW 브로맨스 `기대UP`

배우 손호준과 B1A4 멤버 바로가 또 다른 브로맨스를 선보였다.





4일 공개된 신곡 `하루만이라도` 티저에서는 손호준의 폭풍 오열 장면과 바로의 환상적인 래핑이 더해져 많은 이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냈다.

손호준과 바로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1994`와 `꽃보다 청춘`, SBS `정글의 법칙 프렌즈`에 함께 출연해 여심을 설레게 하는 남남캐미를 선보이는 등 큰 사랑을 받았고 이번 만남도 눈길을 끌었다.



또한 티저 마지막 부분에 실력파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리드보컬 제아의 짧지만 한번 들으면 귀에 착 감기는 강렬한 보컬이 담겨있다. 드라마와 예능을 이어 손호준과 바로가 음반 작업까지 함께 할 것이겠냐는 기대감으로 벌써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손호준과 바로가 함께 작업한 제아의 신곡 `하루만이라도`는 5일 낮 12시 공개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호준-바로 대단한 우정이네", "손호준 `삼시세끼`도 나오고 `정글의 법칙` 나오고 파이팅", "손호준-바로 작업한 곡 빨리 듣고싶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 `하루만이라도` 티저)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 결혼, 안소미와 D컵 볼륨 대결 승자는?
ㆍ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에 다큐멘터리 보여주며.."영원히 사랑할 것" 프러포즈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기성용-한혜진 부부, 근황은?...국내서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 보내
ㆍ더원 피소, 문서위조 꼼수로 양육비 지급?…前여친 폭로 "낙태 요구하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