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엠영어, 메가스터디 엠주니어 한 과목 전액 지원

부족한 한 과목 온라인 콘텐츠 학습비 전액지원 혜택 제공
초등영어 전문 브랜드 ‘뮤엠교육’이 온라인 대표교육 기업 ‘메가스터니 엠주니어’가 독점적인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양사는 업무제휴를 계기로 뮤엠영어만의 차별화된 학습전략에 다양한 강의 콘텐츠를 보유한 메가스터디 엠주니어의 노하우를 더해 초중등 교육사업 분야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방침이다.뮤엠영어는 메가스터디와 업무제휴를 통해 메가스터디 엠주니어의 비영어과목(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온라인 강의 중 1과목 학습비를 전액 지원한다. 대상은 뮤엠영어 유료 회원 중 2015학년도를 기준으로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이다.

뮤엠영어 관계자는 “뮤엠영어를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영어교육을 받으면서, 부족한 과목까지 보충학습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뮤엠영어와 메가스터디의 우수한 강의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혜택을 통해 회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애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뮤엠영어는 능동적이고 창의적인 자기주도 영어 학습을 통해 학생 스스로 영어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놓고 있다. 또한 튜터제도를 통해 학생 개개인에 대한 포괄적이고 섬세한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학생과 학부모들의 입소문을 타며 론칭 3년 만에 가맹점 1,400호점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며 초등영어 교육분야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온라인 교육 사이트 메가스터디 엠주니어는 초등학교 3~6학년을 위한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등 총 4천 개 여 개의 온라인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내신만점 만들기에 도전하는 ‘교과 집중반’, 기초부터 심화까지 수준별 학습에 대비하는 ‘교과 실력반’, 초등부터 준비하는 특목고 대비 ‘특목 대비반’ 등 양질의 교육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