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김소은 열애설, 늦은 밤 주점 데이트… 소속사 입장은?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사진= 한경DB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손호준과 김소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김소은의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9일 오전 한 매체는 손호준과 김소은의 심야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이 지난 7일 밤 두 사람은 강남의 퓨전 주점에서 3시간 가량 데이트를 즐겼으며 두 사람은 손호준의 차를 이용해 집까지 왔고 이때 대리운전기사가 운전한 사진이 찍혔다.

이에 김소은 소속사측은 "김소은과 손호준의 열애설에 대해서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 얼마 전 공식 석상에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후 성격이나 취향이 잘 맞아 급속도로 친해졌고 남녀사이로 친분을 다졌다기보다 친한 동료 사이로 자연스레 친분을 쌓아가던 중에 열애설로 불거지게 된 것 같다"고 밝혔다.이어 "김소은 본인 역시 '우결' 출연 중에 본인이 가져야 할 의무, 책임감 등을 잘 알고 있는 상황이라 오히려 만남에 대해 좀 더 조심성을 기한 것이 오해의 소지가 된 것 같다. 그 이상의 추측과 오해에 대한 자제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손호준은 tvN '삼시세끼 어촌편',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에 출연 중이며, 김소은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송재림과 가상 부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사귀는거 아니야?",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다들 아니라고는 하던데",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누구말이 사실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