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가족’ 최정원, 탬버린 하나로 AOA 설현 긴장하게 만들다

KBS2 리얼 버라이어티 ‘용감한 가족’의 큰딸 최정원이 제대로 흥 났다.

오는 13일 밤 방송되는 ‘용감한 가족’ 4화에서 큰딸 최정원이 탬버린과 혼연일체 된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흥 바이러스를 퍼트린다.



최정원은 가족들의 노래 요청에 흔쾌히 응하는 것은 물론,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든 힘을 돋우기 위해 탬버린부터 꺼내들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선보여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최정원은 ‘용감한 가족’의 동생인 AOA 설현과 함께하면서도 절대 뒤처지지 않는 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어서 과연 어느 정도의 흥겨움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그녀의 흥은 지쳐있던 가족들에게 활력소가 되어줄 뿐만 아니라 가족 간의 화합에도 크게 일조한다고. 무엇보다 최정원의 흥에 감염된 다른 가족들도 노래와 춤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용감한 가족’은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최정원, 민혁, 설현 등 6명의 연예인들이 가상의 가족을 구성해 세계의 특색 있는 지역의 가족들과 이웃이 되어 살며, 그들의 삶을 진지하게 들여다보는 새로운 형태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탬버린과 하나된 최정원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용감한 가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티파니-김아중 루머 재조명… 아내 진보식품 이효림과 이혼소송
ㆍ레이먼킴 김지우, 신혼집 냉장고 열어보니 `경악`..."셰프랑 결혼해야 겠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저가 SUV 잘나가네` 쌍용 티볼리 돌풍··계약 1만대 `눈앞`
ㆍ서지혜 "이태임 부러워, 수술할까 생각했는데"…어느 부위인지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