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시장 성장에 기업들 눈독…주식매입자금은 어떻게?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최근 바이오 기업 서린바이오, 소주 원료 기업 창해에탄올, 통신장비 생산기업 코아크로스 등이 화장품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서린바이오는 의료기기 및 시약 등 바이오 연구와 생산에 필요한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업이다. 최근 사업다각화 차원에서 안티에이징(노화 방지)과 관련한 미용 의료기기 사업에 진출했고 전문화장품 사업에도 영역을 넓힐 가능성이 있다.지난해 7월30일 상장한 소주 원료 기업 창해에탄올 역시 화장품 사업에 눈독을 들이고 있다. 이미 국내 화장품 기업과 화장품 원료 샘플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추진하는 ‘바이오콤비나트 기술개발사업’ 컨소시엄에도 참여한 상태다.
통신장비 업체 코아크로스도 화장품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 태세다. 지난 1월 29일 7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는데 이를 통해 조달한 자금으로 중국 화장품과 의료 사업에 진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 6일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사업목적에 화장품 제조, 유통, 판매 및 수출입업 등을 추가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동부하이텍, LS네트웍스, 금호산업, 풀무원, 부광약품, 이수페타시스, 한진, 코오롱글로벌, 삼립식품, 일양약품, 팜스코, 메리츠종금증권, 더존비즈온, 세아베스틸, 아이에스동서, 미원에스씨, 신세계인터내셔날, 서흥, 이연제약, 율촌화확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