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유재석 "웃음이 많아서 싸움이 오래 유지가 안돼"

`해피투게더3` 유재석 "웃음이 많아서 싸움이 오래 유지가 안돼"





`해피투게더3`에서 개그맨 유재석이 아내 나경은과의 부부싸움에 대해 이야기했다.





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화성인`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지진희, 구혜선, 안재현, 그룹 제국의아이들 광희, 그룹 AOA 설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나는 부부싸움을 하면 오래 유지가 안 된다. 나는 왜 이렇게 웃음이 많은지 모르겠다"며 "(싸울 때) 매우 심각한데 자꾸 웃는다. 그게 제일 문제다"라고 밝혔다.





이에 개그맨 박명수는 "너는 좋은 일이 많아서 웃음이 많은 것이다"라며 "아마 자다가도 웃을 거다. `나 정말 잘 돼`라고 생각하면서 웃을 것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유재석은 "아 `명수 형 오늘 또 안 됐어`라며 웃는다"라고 자신이 웃음이 많은 성향이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3` 유재석, 웃음이 많은 성격? 좋네", "`해피투게더3` 유재석, 나경은은 행복하겠네", "`해피투게더3` 유재석, 박명수 아직 2인자? 웃겨", "`해피투게더3` 유재석, 정말 웃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해피투게더3`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브리바디` 왕혜문vs유승옥 비키니 대결 `청순미모+탄탄근육`
ㆍ 압구정백야 수영복 노출 백옥담, `탕웨이vs민아` 누굴 더 닮았나?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바로 이미연, `21살 나이 차` 불구 단편영화서 호흡 `벌써 심상치 않은 눈빛`
ㆍ신아영 식성은 코끼리, 몸매는? `C컵+S라인` 완벽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