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 왕혜문, `복근 공개` 김종국·한혜진 입이 쩍!..."다이어트 환자 위해 직접"

(사진 = 왕혜문 한혜진)



한의사 왕혜문, `복근 공개` 김종국·한혜진 입이 쩍!..."다이어트 환자 위해 직접"



지난 12일 방송된 JTBC `에브리바디`에서는 `뜨거운 것이 좋아! 체온 높이기`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한의사 왕혜문 원장, 배우 박은혜, 개그우먼 신보라, 전 프로게이머 기욤 패트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기욤 패트리는 왕혜문 한의사를 보며 "키도 크시니까 모델 같다"라고 말 했고, MC 김종국은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한의사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후 공개된 비키니 사진에서 왕혜문 한의사는 탄탄한 복근과 건강미 넘치는 각선미를 자랑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출연진들은 "합성 아니냐"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왕혜문 원장은 "얼마 안 됐다. 작년 9월 피트니스 대회에 참가했을 때 찍은 사진"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설명 = 왕혜문)





왕혜문 원장은 "요즘에 전문가들이 이론적인 부분은 강한데 실전으로 안 보여주니까 환자분들이 못 미더워하셔서 말만이 아닌 몸으로 보여주자고 해서 식이요법과 운동을 같이 병행해 6개월 만에 만든 몸"이라고 덧붙여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한의사 왕혜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의사 왕혜문, 와 대박이다", "한의사 왕혜문, 진짜 지옥이었겠다", "한의사 왕혜문, 정말 지성과 미모 완벽하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방송화면캡쳐)


임종화기자 lim8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브리바디` 왕혜문vs유승옥 비키니 대결 `청순미모+탄탄근육`
ㆍ 압구정백야 수영복 노출 백옥담, `탕웨이vs민아` 누굴 더 닮았나?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바로 이미연, `21살 나이 차` 불구 단편영화서 호흡 `벌써 심상치 않은 눈빛`
ㆍ신아영 식성은 코끼리, 몸매는? `C컵+S라인` 완벽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