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꼬리곰탕` 먹방! 민국이 "내 뼈다귀 돌리도~"

슈퍼맨 삼둥이

삼둥이와 사랑이가 꼬리곰탕 먹방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송도에 위치한 송일국네 집을 방문한 추성훈과 사랑이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삼둥이와 사랑이, 추성훈, 송일국은 공원에서 보트타기를 즐긴 후 식사를 하러 꼬리곰탕 집을 방문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자 삼둥이와 사랑이는 본격 먹방에 돌입했다. 특히 민국이는 탕 속의 뼈다귀를 두 손으로 붙잡고 열심히 고기를 뜯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그 모습을 본 송일국 역시 "제가 고기를 잘 안 먹으니까 이렇게 뜯어먹는 건 처음이다. 다음번에 또 와야겠다"라고 말했다.



이후 송일국은 민국이의 고기를 바꿔주려했다. 하지만 민국이는 갑자기 울음을 터뜨리며 화를 냈다. 송일국이 "질기니까 아빠가 더 부드러운 거로 줄게"라고 달랬지만 민국이는 방금 전 자신이 먹던 뼈다귀를 달라며 울음을 그치지 않아 송일국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결국 자신이 먹던 뼈다귀를 다시 찾게 된 민국이는 울음을 그치고 다시 뼈다귀를 뜯기 시작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슈퍼맨 삼둥이 사랑이 먹방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맨 삼둥이 , 민국이때문에 웃었다" "슈퍼맨 삼둥이, 오늘 꼬리곰탕 먹어야겠음" "슈퍼맨 삼둥이, 민국이 너무 귀여워"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이진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섹시한 이연희` 박초롱, 연예인급 외모+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걸그룹 섹시담당` 하니vs설현, 19금 의상+몸매 대결 `아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홍진영, 심형탁 홀린 매력보니…19금 몸매+아찔 가슴골 `심쿵`
ㆍ`우리결혼했어요` 김소은, 송재림에 "나는 남편밖에 없다, 손호준과 아무것도 없다" 해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