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현 빌딩 부자 순위 3위?.."시세가 얼마길래.."

조재현 빌딩 부자 순위 3위?.."시세가 얼마길래.."

(사진= 조재현 빌딩)

조재현과 딸 조혜정의 일상이 지난 20일 방송된 SBS 설 특집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서 공개되면서 과거 조재현의 경제력에 대해 언급한 방송이 새삼 주목을 받았다.

과거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는 조재현을 소개하며 "조재현의 아버지가 석유 관련 사업으로 부를 축적했다. 엄청난 부호다"라고 말했다.이어 "그러면서 중구에 건물을 많이 가지고 있다. 대단하다"라고 말했고 조재현은 "어떻게 알고 있느냐"며 놀라워했다고. 윤종신은 "MC보다는 이런 조사를 더 잘하는 사람"이라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 매체가 보도한 `2015 연예인 빌딩 부자 순위`를 보면 1위 이수만, 2위 양현석에 이어 3위에 조재현이 올랐다. 조재현은 동숭동에 지하 3층 / 지상 10층 빌딩을 소유하고 있으며 시세는 350억정도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재현은 연극 제작사 `수현재` 대표도 맡고 있는데 수현재는 동숭동에 있는 그가 소유한 빌딩의 이름이기도 하다.대학로는 조재현의 어린 시절 추억이 배어 있는 곳으로 1990년대 중반 갑자기 사망한 드라마 촬영감독인 형과 함께 이 곳에서 태어났다. 빌딩이 있는 터는 이들이 뛰어놀던 운동장이다. 수현재는 형의 이름인 `조수현`과 자신의 이름을 합쳐 지었다고 전해진다.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소식에 누리꾼들은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빌딩, 엄청났구나",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빌딩, 정말 부럽다",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빌딩, 남달랐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사람이좋다` 유승옥, 19금 위아래 댄스로 男心 저격하더니 명품 배우 꿈 밝혀
ㆍ`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딸 조혜정 갓난아이 모습 공개...`눈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김장훈 `테이큰 3` 불법 다운로드 논란, "불법이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ㆍ`해피투게더` 장위안 "세뱃돈으로 두달치 월급 나간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