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를 부탁해 화제, AOA 초아 1인 방송, 파비앙 나혼자산다 하차

▲AOA 초아 `사뿐사뿐` 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최근 연예가 뉴스



아빠를 부탁해 화제

배우 강석우 딸 강다은 양이 화제다.

20일 첫 방송된 SBS 설특집 예능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이경규 딸 이예림, 조재현 딸 조혜정, 강석우 딸 강다은, 조민기 딸 조윤경 양이 출연했다.



이날 공개된 강석우 딸 강다은 양은 아름다운 미모로 눈길을 모았다. 강다은 양은 “강석우 딸 강다은이다. 21세고 대학생이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배우 조민기 딸 조윤경 양도 화제다.



조민기 딸 조윤경 양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중국에서 3년 동안 유학을 한 후 일리노이대학교 화학공학과에 재학 중이다"고 자기소개를 했다. 또한 조민기 딸 조윤경은 빼어난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배우 조재현 딸 조혜정 양도 화제다.



조재현은 자신의 눈치를 보며 밥 먹는 딸을 향해 "애가 눈칫밥을 먹네”라고 말해 폭소를 터뜨렸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조재현 딸 조혜정 양은 “오랜만에 집에서 아빠랑 얘기하면서 밥 먹으니 좋았다. 같이 밥 먹은 지는 한 달 정도 됐다”라고 전했다.



국민 개그맨 이경규 딸 이예림 양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경규 딸 이예림 양은 “개그맨이자 영화감독 이경규의 딸이다. 엄마랑 아빠랑 강아지 다섯마리,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살고 있다”고 자기 소개를 했다.



이경규 딸 이예림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13학번에 재학 중이며 어릴 적 귀여운 눈웃음으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아빠를 부탁해는 시청률 13.5%(2015.02.20 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했다.



파비앙 나혼자산다 하차 이유는?



파비앙 나혼자산다 하차



프랑스 출신 방송인 파비앙 나 혼자 산다 하차 소식이 전해졌다.



20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설날을 맞이하는 출연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파비앙은 "무지개 회원을 당분간 떠나게 됐다. 태권도 때문에 한국에 왔는데 그 동안 바빠서 태권도를 못했다. 초심으로 돌아가서 내년에 태권도 대회에 나가려고 한다. 인생의 2막을 준비해야할 것 같다"며 하차 소식을 전했다.



이어 "일단 무지개 회원님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다. 지난 한 해 재미있게 행복하게 함께 지내서 정말 좋은 기억만 남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파비앙 나혼자산다 하차 소식에 팬들은 "파비앙 나혼자산다 하차, 많이 그리울 것 같다. 다른 방송에서 볼 수 있었으면"등 안타까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AOA 초아 1인 방송 화제



AOA 초아 1인 방송 AOA 초아 1인 방송 AOA 초아 1인 방송



그룹 AOA 멤버 `초아`가 귀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22일 방송된 MBC 설특집 프로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에는 초아가 출연해 인터넷 1인 방송에 도전했다.



이날 AOA 초아 `사뿐사뿐` 댄스를 선보이는 등 의욕적인 모습을 보였다.



또한 초아는 `솔직히 설현이 좋다`라는 댓글에 `오늘 설현이 방송 안하지`라고 웃으며 유쾌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초아는 1990년대 음악을 따라 부르는 등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재현 빌딩 부자 순위 3위?.."시세가 얼마길래.."
ㆍ김준호 적금깨고 4억 빌려 막았다더니? …"일방적 자료"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초아 vs 임지연 19禁 살색 대결…누드톤 의상+볼륨몸매 `후끈`
ㆍ채수빈 누구? 데뷔 2년차에 `파랑새의 집` 주인공 꿰찬 연기천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