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천정명, 진지한 표정으로 `빨대 꽂아 우유?` 반전매력

배우 천정명의 개성 넘치는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 3월호를 통해 앞으로의 모습이 더욱 기대되는 매력적인 배우 천정명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를 통해 천정명은 개성 넘치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그는 남성적인 매력을 강조하는 카모플라주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심플하고 도시적인 면모를 어필하는 슈트 베스트와 팬츠, 그리고 화려한 프린트의 블루종을 입고 익살스럽게 팝콘을 먹고 있는 포즈로 장난기 넘치는 소년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코스모폴리탄`과의 인터뷰를 통해 배우 천정명은 배우로서의 연기 인생에 대한 이야기뿐 아니라, 그저 한 남자로서의 사랑과 취미 생활에 대해 소탈하게 밝혔다. 평소 운동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그는 요즘 주짓수에 푹 빠져있으며, 날씨가 맞고 여건이 되면 부산에서 그리고 가끔은 해외에서 서핑을 즐긴다고 전했다.



또한, tvN 드라마 `하트투하트`에서 츤데레 고이석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그는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고이석처럼 하는 경우도 있지만, 진짜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소심해질 때가 있어요. 너무 좋아하다 보면 조심스러워지는 거죠. 그렇게 하면 안 되는데…"라고 말하며 수줍은 매력을 보여줬다.

배우 천정명의 반전 매력이 담긴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3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코스모폴리탄)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지나 뇌염으로 단발머리 해체, 소속사 크롬 측 "사람 아픈데 돈 따지지 않아"
ㆍAOA 초아, 과거 졸업사진 화제...섹시 아닌 단아한 매력 `폭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29금 블랙 시스루` 노수람vs리타오라 `후끈`…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서는?
ㆍ송하예 위아래 vs 유승옥 위아래…19禁 댄스+볼륨몸매 `후끈 대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