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현빈, 침대위 볼 쓰담 스킨십 `포착`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현빈, 침대위 볼 쓰담 스킨십 `포착`



`하이드 지킬, 나`의 배우 현빈-한지민의 애틋한 모습이 포착됐다.

25일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 박신우) 제작진 측은 침대에서 스킨십을 나누고 있는 현빈(구서진-로빈)과 한지민(장하나)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은 믿기 어려운 듯한 표정으로 현빈을 바라보고 있다. 한지민은 자신을 구하느라 팔에 부상을 입었던 현빈(로빈)과 똑같은 곳에 난 현빈(서진)의 상처를 보고 깜짝 놀랐던 상황이다. 당황스러움이 느껴지는 한지민의 모습이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현빈의 손을 꼭 잡고 있는 모습에서는 혼란스럽지만 현빈이 걱정되는 마음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 현빈은 창백한 얼굴의 한지민을 걱정스러운 얼굴로 바라보고 있다. 여기에 손을 뻗어 한지민의 얼굴을 살포시 감싸고 있는 손과 한지민을 향한 뚫어질 듯한 눈빛에서 다정함이 묻어나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이번 주부터 현빈, 한지민의 삼각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 될 예정"이라며 "회를 거듭할수록 현빈과 한지민은 두 사람의 찰진 호흡을 바탕으로 가슴 설레는 명장면을 완성시키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현빈, 정말 잘 어울린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현빈, 로빈이야 구서진이야?",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현빈,파이팅!",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현빈,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에이치이앤엠 KPJ)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지나 뇌염으로 단발머리 해체, 소속사 크롬 측 "사람 아픈데 돈 따지지 않아"
ㆍAOA 초아, 과거 졸업사진 화제...섹시 아닌 단아한 매력 `폭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29금 블랙 시스루` 노수람vs리타오라 `후끈`…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서는?
ㆍ김주하 전 앵커, MBC 떠나 TV조선으로.."양사 반응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