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소녀시대 컴백 예고 "최고의 앨범 위해 노력 중"

그룹 소녀시대 멤버 수영의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수영의 스프링 뷰티 화보 및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3월호를 통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수영은 모든 여자들이 바라는 복숭아 빛 광채 피부를 연출해 청순미를 강조했다.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 통해서 수영은 자신만의 뷰티 시크릿을 공개했다. `절대 갖지 말아야 할 뷰티 습관`에 대해 수영은 "눈을 비비는 습관이요. 아이 메이크업을 매일 하다 보니까 답답한 나머지 항상 눈을 비비고, 클렌징할 때도 눈가를 빡빡 문질렀거든요. 눈가는 다른 부위에 비해 특히 예민해요"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봄에 어울리는 완벽한 로즈 스킨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메이크업 베이스를 발라 피부 밀착력을 높인 뒤 곧바로 화이트닝 기능의 파운데이션 콤팩트를 터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상반기쯤 소녀시대의 새로운 앨범이 나올 것 같다고 귀띔하며, 멤버 전원이 가장 잘하고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앨범을 만들기 위해 모두가 열심히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수영의 더 많은 화보 사진과 인터뷰, 그리고 영상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코스모폴리탄)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병헌 이민정 귀국 입장표명, 만삭에도 `스키니+킬힐` 럭셔리 공항패션
ㆍ`AOA 사뿐사뿐` 초아 마이리틀텔레비전 인기, 진짜사나이 꽃미남 교관 화제, 20~30대 목 디스크 급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헌법재판소 "간통죄 위헌" 콘돔회사+불륜남녀 `환호성`… 62년만에 폐지
ㆍ백지영-정석원 부부 집 공개 `감각 돋보이는 러브하우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