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10주년 기념 감사패 증정식...출연자 모두 한 자리에

`무한도전` 현 멤버와 초장기 멤버가 한 자리에 모인다.

28일 방송될 MBC `무한도전`에서는 `무도큰잔치` 두 번째 이야기와 `무도작은잔치`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도큰잔치` 출연자들의 2015년 운세풀이를 특별히 준비, 자세한 운세뿐만 아니라 1위부터 18위까지 냉정한 운세 순위까지 공개해 모두가 긴장감을 늦추지 않는 분위기가 형성됐다.

또한 일촉즉발 신년 액땜 복불복 게임까지 이어졌다. 복볼복은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단계별 복불복으로 특수 제작한 음식에 당첨되는 사람이 액운을 떨쳐내는 의미를 담아 진행되었다. 과연 `무한도전` 멤버와 여러 출연자들 중 누가 마지막 단계까지 남아 액땜을 하게 될지 기대를 모으는 상황.푸짐한 선물을 획득하기 위한 특별한 게임도 준비됐다. 방송인 정준하 팀과 방송인 박명수 팀은 선물쟁취를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 하지만 쉽게 획득하지 못하도록 제작된 대형 세트에 의해 몸 개그의 향연이 이어졌다고.

한편 `무한도전` 10년 지기들과 함께하는 `무도작은잔치`도 공개된다. 설날을 맞아 초창기 멤버 김성수, 윤정수, 이윤석, 이켠, 조혜련, 표영호 총 6인을 초대해 오찬 자리를 마련한 것. `무도작은잔치`에 초대된 6인의 초창기 멤버들과 현재 `무한도전` 멤버들은 마치 명절에 가족을 만난 듯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이내 이들은 10년 전 추억을 회상하며 폭탄발언을 하는 등 거침없이 `무한도전` 출연 당시 솔직한 속마음 드러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 또한 10주년 기념 감사패 증정식이 진행되어 훈훈한 분위기까지 자아냈다.(사진=MBC)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단독] 거래소, 이상급등종목 불공정 여부 적출 착수
ㆍ`언프리티 랩스타` 제이스vs제시 19금 비키니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간통죄 폐지, 김주하·탁재훈·옥소리·황수정… 희비교차
ㆍ안심대출 갈아타볼까?··대출금리 0.8% 인하 효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