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4` 신예 공승연, 새 멤버로 합류 `어디서 봤나 했더니…`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의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된 신예 공승연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2일 MBC 측은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여배우 공승연이 오늘 설레는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이들은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된다"라고 밝혔다.

아이돌 출신 멤버 이종현, 헨리, 예원의 합류 소식과 더불어 공개된 생소한 이름의 신예 공승연을 향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공승연은 2012년 유한 킴벌리 광고 모델로 데뷔했으며, `아이러브 이태리`,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 출연하며 브라운관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SBS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서봄(고아성)의 언니 서누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한편, 새롭게 단장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는 4일오후 5시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공승연, 많이 봤다 했는데!" "공승연, 정말 귀엽다" "공승연, 이번에 확 뜰 듯?" "공승연, 신인인데 좋겠다~" "공승연, 누구랑 커플이 되려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공승연 페이스북)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인기가요 유승옥, `청순미모+아찔몸매` 니엘 여자친구 완벽 변신 `깜짝`
ㆍ`진짜 사나이` 엠버, 꿀성대교관에 호감 "운명이라면 다시 만나겠죠"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