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최단시간 200만뷰 돌파.."무대 어땠길래?"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최단시간 200만뷰 돌파.."무대 어땠길래?"





(사진=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무대 영상 다시 보기가 최단시간 200만뷰 기록을 경신했다.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이 2일 오후 3시 기준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방송 이후 단 20시간 30분 만에 200만 뷰를 달성했다. 이는 괴물 신인이라 불린 이진아나 음원깡패 정승환의 기록까지 뒤엎는 신기록이다.



케이티김은 지난 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이하 K팝 스타4)의 ‘TOP8 결정전’에서 GOD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을 특유의 소울이 곁들어진 무대로 편곡, 박진영을 비롯한 시청자 심사위원 100인의 기립박수를 받았다. TOP10에 겨우 이름을 올린 ‘꼴찌’에서 만장일치로 1위에 등극, 소름끼치는 무대와 반전 스토리를 전해 뜨거운 이슈를 낳았던 것.





한편 오는 8일 오후 4시50분 방송되는 `K팝 스타4` 16회에서는 A조(서예안-에스더김-지존-이진아-스파클링걸스)의 경합이 진행된다. 이와 동시에 생방송 무대에 서게 될 TOP8 진출자가 확정된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잘 한다"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뭔가 다르다"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박진영은 매번 색다른 오버를 보여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다시보기 영상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진짜 사나이` 엠버, 꿀성대교관에 호감 "운명이라면 다시 만나겠죠"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