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민 체포, 혐의 인정...처벌 수위 어느 정도?

김성민 체포, 혐의 인정...처벌 수위 어느 정도?

김성민 체포 김성민 체포



김성민이 또다시 마약혐의로 체포돼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1일 김성민은 경찰 조사에서 필로폰 정맥 주사로 16회 가량 투약할 수 있는 양 0.8g을 구입했고, 이중 1회 정도를 투약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성민 변호인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인터넷 사이트를 통하여 판매업자로부터 필로폰을 매수한 혐의로 체포돼 현재 마약류관리법위반죄로 성남수정경찰서에서 성실히 수사에 응하고 있는 바, 위 매수혐의를 모두 인정하고 자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김성민은 4년 전 법정에서 다시는 잘못을 저지르지 않겠다고 깊이 다짐하고 법원으로부터 선처를 받아 집행유예로 풀려났으나 이번에 다시 잘못을 저지르게 되어 자신을 응원하였던 팬들과 가족들에게 너무나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다"고 전했다.

또 "김성민은 금번 자신이 지은 죄에 대하여 인정하고 자신의 죄 값을 달게 받겠다고 진술하고 있으며 자신을 선처하여 기회를 주었음에도 다시 잘못을 저지른 자신을 뼈저리게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김성민이 받게 될 형량에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한 박휘영 변호사는 "집행유예 기간 중 범한 범죄에 대해서는 집행유예를 (다시) 선고하지 못하도록 돼있다"며 "(김성민에게)2~3년의 형이 적용될 것 같다"고 김성민 체포에 대해 설명했다.



앞서 탤런트 김성민은 2008년 4월부터 2010년 8월까지 필리핀 세부에서 현지인에게 산 필로폰을 속옷이나 여행용 가방 등에 숨겨 밀반입한 뒤 2010년 9월 4차례에 걸쳐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 등으로 기소돼 징역 2년 6월에 집행유예 4년, 추징금 약 90만 원을 선고받은 바 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예원에게 욕설 당시 질소마취 상태였다? 질소마취란?
ㆍ보그걸 임희정vs택시 홍영기, 19금 비키니 대결 승자는? 이세용 좋겠네~
ㆍ총 당첨금 709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SM루키즈 출신 ‘청순외모’
ㆍ천생연분 리턴즈 유승옥 vs 전효성, 섹시댄스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