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사로잡은 릴리 콜린스, 알고보니 '엄친딸'

릴리 콜린스, 크리스 에반스와 열애설…'백설공주' 출연 엄친딸
릴리 콜린스, 크리스 에반스와 열애설(사진:영화 캡틴아메리카, 러브 로지 스틸컷)
배우 릴리 콜린스와 크리스 에반스의 열애설에 '엄친딸' 릴리 콜린스가 화제가 되고 있다.14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 등 현지 매체는 "크리스 에반스가 릴리 콜린스와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크리스 에반스와 릴리 콜린스는 2월 열린 오스카시상식 파티에서 처음 만났다. 이후 크리스 에반스와 릴리 콜린스는 데이트를 시작한 단계인 것으로 전해졌다.

크리스 에반스는 '어벤져스' 시리즈,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에 출연한 월드스타이다. 최근 '어벤져스2'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2004년부터 2006년까지 현재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아내인 제시카 비엘과 열애한 바 있고, 최근에는 밍카 켈리와 사귀기도 했다.크리스 에반스와 사귀는 릴리 콜린스는 영국의 록밴드 '제네시스'의 싱어이자 천재 드러머 필 콜린스의 딸이다. 최근 '러브, 로지', '스턱 인 러브' 등에 출연했고, '백설공주'에서 백설공주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릴리 콜린스는 명문고 하버드 웨스트 레이크 졸업 후 서던 캘리포니아대 신문방송학과를 재학 중인 엄친 딸로도 유명하다.

릴리 콜린스는 지난해 잭 애프론과 교제한 바 있다. 테일러 로트너, 제이미 캠벨 등과도 열애설을 거쳤다.릴리 콜린스 크리스 에반스 열애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릴리 콜린스 정말 엄친딸이구나", "크리스 에반스 열애설, 릴리 콜린스 정말 다 가졌네", "릴리 콜린스 크리스 에반스 열애설, 선남선녀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