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주도하는 외국, 향후 수급에 따른 주식자금 활용 전략은

한국은행의 금리 인하가 외국인들의 순매수 지속 여부에 영향을 줄 수 있을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환차손으로 인해 외국인의 매수세 유입이 제한적일 것이라는 우려도 있으나 여전히 외국인의 매수세가 유지될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글로벌 자금은 환차손에 대한 두려움보다는 글로벌 유동성 확대시 이머징 마켓 주식 비중 확대에 더 무게를 두는 경향이 있다. ECB의 양적완화로 인해 외국인의 매수세는 지속될 것으로 보이며 국내 증시를 끌어올리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당분간 지수의 움직임에 좌우되기보다는 외국인 수급이 몰리는 종목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수익을 내는데 유효하다. 보다 높은 수익을 원한다면 외국인의 지속적 매수세가 예상되는 종목에 스탁론 활용을 고려해보자.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뿐만 아니라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갈아타는 것도 가능하다.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네오팜, 일경산업개발, CJ오쇼핑, 위메이드, 코리아나, 헤스본, 테라젠이텍스, 에스맥, SK컴즈, 선데이토즈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