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콜 미 베이비' 뮤비 공개…파워풀하고 섹시한 안무로 시선 사로잡아
입력
수정

아이돌그룹 엑소의 신곡 '콜 미 베이비'를 담은 앨범 엑소더스(EXODUS)가 세계 음악 사이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0일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엑소의 새 앨범 엑소더스는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에스엠 측에 따르면 엑소의 새 앨범은 미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5위에 이어 일본, 홍콩, 대만,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베트남,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카자흐스탄 등 아시아 11개 지역 종합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러시아와 마카오 3위, 터키와 슬로바키아 4위, 스웨덴 5위, 핀란드 6위, 스페인 7위, 캐나다 8위 등 세계 각국에서 TOP 10에 랭크되는 저력을 과시했다.또한 에스엠은 31일 유튜브 SMTOWN 채널, SMTOWN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통해 타이틀 곡 '콜 미 베이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한편 엑소는 오는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엑소 '콜 미 베이비' 뮤직비디오 소식을 접한 네티즈들은 "엑소 콜미베이비 뮤비, 무대 퍼포먼스도 기대돼", "엑소 콜미베이비 뮤비, 역시 엑소!", "엑소 콜미베이비 뮤비, 이번 앨범도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