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동상이몽` 화요일밤 강자로 떠오르나?

동상이몽 유재석 김구라







(동상이몽 사진 설명= 엘르화보/SBS방송화면캡쳐)

유재석 `동상이몽` 화요일밤 강자로 떠오르나?



지난 31일 밤 SBS `룸메이트` 대신 편성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가 동시간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시청률을 넘어섰다.





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월 31일 방송된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는 전국 시청률 5.1%를 기록하며 `우리동네 예체능`(4.6%)에 앞섰다.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의 이 같은 시청률은 지난주 방송된 `룸메이트 시즌2`의 5.3%보다 0.2%포인트 하락한 것이지만 시작이 좋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는 국민 MC `유재석`과 `김구라`가 진행을 맡아 `우리동네 예체능`의 진행을 맡고 있는 강호동과 동시간대에 방송되기 때문에, 방송 이전부터 네티즌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는 질풍노도 사춘기를 보내고 있는 초·중·고 일반인 10대 자녀와 부모가 함께 출연해 다양한 고민들을 일상 관찰 및 토크 형식으로 허심탄회하게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국민MC들의 맞대결 기대된다.","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유재석의 선택을 믿는다.","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다음에 나도 봐야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길건 기자회견 "김태우 부인 김애리 취임 후 문제" 메건리와 같은 주장… 진실은?
ㆍ스타제국 공식사과문으로 `너 왜 반말이니` 논란 종지부 찍나…
ㆍ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ㆍ박명수 교통사고 난 레인지로버, 억대 가격대 다양한 성능 `눈길`
ㆍ김태희, 옆트임 드레스로 아찔한 각선미 드러내...`시선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