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이하나 `수분크림 송` 공개 "노래까지 완벽"

`착하지 않은 여자` 이하나와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이 만났다.

비오템은 신제품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출시를 기념해 이하나, 커피소년과 뮤직 콜라보레이션한 아카펠라 곡 `수분크림 송`을 2일 공개했다.



비오템 수분크림 송은 `예뻐질 수 있을까`와 `어디에 있을까`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피부 변화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신제품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을 추천하고 피부에 딱 맞는 수분크림을 통해 건강한 피부와 함께 예뻐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예뻐질 수 있을까`는 피부 관리를 통해 예뻐지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을, `어디에 있을까`는 피부에 딱 맞는 수분크림을 `나만의 그대`라고 표현하며 자신에게 맞는 상대를 기다리는 설렘을 담아 여성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이하나는 이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홀로 4가지 화음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환상적인 `1인 4역 아카펠라`를 연출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4가지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의 느낌을 각각의 화음으로 표현한 이하나의 아카펠라는 커피소년의 음색과 자연스럽게 어울려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비오템과 이하나, 커피소년이 함께 한 수분크림 송 뮤직비디오는 비오템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염보라기자 bora@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세연-홍종현 수영복 공약, 아찔 `볼륨 몸매` 기대‥男心 `후끈`
ㆍ김태우 기자회견, 매건리·길건과 계약 해지 "딸과 아내 김애리 욕 그만"
ㆍ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ㆍ한혜진 기성용 다정한 출국 모습...`젖병 세레모니`가 뭐길래?
ㆍ`리얼극장` 서갑숙 제주도 근황 공개, 영화 봉자에서 심이영과 19禁 파격노출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