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섹남` 전현무, `무한도전-식스맨` 언급 "독이 든 성배 먹지 않는다"

`뇌섹남` 전현무, `무한도전-식스맨` 언급 "독이 든 성배 먹지 않는다"



`뇌섹남`의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김지석이 MBC `무한도전-식스맨`에 대해 언급한다.





2일 방송될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이하 뇌섹남)에서 전현무와 김지석은 서로를 향해 "`무한도전-식스맨` 특집으로 봤다"며 반가움을 나타낸다.



이날 랩몬스터는 "현무 형님 `무한도전-식스맨`을 하게 되면 프로그램 몇 개는 당장 하차할 수 있다고 발언한 기사를 봤었다"라며 견제했다.





랩몬스터의 귀여운 경고에 당황한 전현무는 "진짜 농담이다. `뇌섹남`이 얼마나 반응이 좋은데. 이제 독이 든 성배는 먹지 않는다"라며 `뇌섹남`에 올인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하석진은 "`뇌섹남`에 대한 주위 관심이 뜨겁다"라며 "임시완 씨가 뇌섹남에 꽂혔다. 녹화 때 나온 문제를 얘기해주려고 했더니 방송으로 볼 거니까 말하지 말라고 하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우뇌와 좌뇌 중 어떤 영역이 더 발달했는지를 테스트하기 위해 기존 방송보다 두 배 많은 12개의 뇌풀기 문제가 출제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뇌섹남` 전현무, 이제 식스맨 후보에서 없구나", "`뇌섹남` 전현무, 정말 대단한 사람이야", "`뇌섹남` 전현무, 프로그램을 9개나 하다니", "`뇌섹남` 전현무, 정말 웃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문제적 남자`)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세연-홍종현 수영복 공약, 아찔 `볼륨 몸매` 기대‥男心 `후끈`
ㆍ김태우 기자회견, 매건리·길건과 계약 해지 "아내 김애리 욕 그만"
ㆍ죽어도 못외우던 영어, 3주만에 3천개 다외워..
ㆍ한혜진 기성용 다정한 출국 모습...`젖병 세레모니`가 뭐길래?
ㆍ`리얼극장` 서갑숙 제주도 근황 공개, 영화 봉자에서 심이영과 19禁 파격노출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